국가공인 1급 열쇠 관리사의 특별한 열쇠, ‘구리시 행운열쇠’
상태바
국가공인 1급 열쇠 관리사의 특별한 열쇠, ‘구리시 행운열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0.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에는 디지털 도어락이 일반화돼 있지만 불과 십 여 년 전까지만 해도 열쇠를 많이 이용했다. 열쇠의 비중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없으면 아쉬운 것이 바로 열쇠다. 디지털 도어락이라고 해도 가끔 비밀번호를 까먹기도 하고, 보조 열쇠를 놔두고 오기도 하니 열쇠 관리사 또한 꼭 필요한 직업이라고 할 수 있다.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행운열쇠는 국가공인 1급 열쇠 관리사가 운영하는 곳이다.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 그리고 검증된 방법으로 각종 디지털 도어락과 열쇠, 그리고 보조키 등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방범에 특화된 특수키의 판매와 설치, 그리고 A/S까지 확실히 책임지고 있다. 자동문이나 현관 비디오 폰과 CCTV등 보안에 관한 전반적인 업무를 모두 보고 있기 때문에 믿고 상담할 수 있다.

출장 서비스는 전화만 한다면 인근의 어디든 24시간 가능하다. 열쇠 복사나 도장을 만드는 간단한 업무에서부터 우리 집의 안전을 책임지는 디지털 도어락과 CCTV까지 모두 맡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검증된 국가 공인 1급 열쇠관리사라는 것도 다른 열쇠업체와는 차별화된 장점이다.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좀 더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http://luckykey.smpon.kr/)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