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틱마케팅, 러시아 메일닷알유와 2014 지스타 마케팅 계약
상태바
아이데틱마케팅, 러시아 메일닷알유와 2014 지스타 마케팅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2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데틱마케팅은(대표 애슐리 정)은 러시아 최대 인터넷 기업 메일닷알유(mail.ru)와 2014 지스타(G-STAR)의 마이닷컴(my.com) 통합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일닷알유는 2012년 마이닷컴 메일, 메신저,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모바일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마이메일(MyMail), 마이챗(MyChat), 마이게임스(MyGames)를 선보이고 있다.

메일닷알유는 러시아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스턴트 메신저, ICQ ,이메일, 게임 포털 등을 서비스를 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해 국내 게임의 러시아 진출 성공에 큰 역량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이데틱마케팅 애슐리 정 대표는 “월 기준 1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 포털 메일닷알유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메일닷루그룹의 본격적인 북미 진출과 아시아 시장을 공략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대한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메일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마이닷컴이 2014 지스타를 시작으로 사업영역의 규모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아이데틱마케팅에서 전략적인 통합마케팅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데틱마케팅은 플레이스테이션, 위메이드, 웹젠, 엠게임 등 글로벌 게임기업들과 지스타 전시 기획 및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전시전문 마케팅회사로, 오는 11월 20일에 개막하는 2014 지스타에서 중국 최대 인터넷업체 텐센트와 엔터메이트, 빅포인트, 엑스졸라 등 전 세계 주요 게임업체의 전시기획과 통합마케팅을 맡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