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소프트, SMB용 모바일플랫폼·저작도구 출시
상태바
원더풀소프트, SMB용 모바일플랫폼·저작도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2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스마트워크 요구 대응

모바일솔루션 전문업체 원더풀소프트 모바일플랫폼(MEAP)과 저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등 중소기업들의 스마트워크 요구에 대응해 모바일플랫폼 및 저작도구를 중소기업에 맞게 재구성하고, 새로운 가격정책을 적용한 중소기업용 엠비즈메이커(m-BizMaker) 솔루션을 출시했다.

엠비즈메이커 솔루션은 코딩없이 워드 정도만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2~3시간 학습만으로 자신이 원하는 모바일 앱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단 한번만 개발해 다양한 기종의 안드로이드 폰 및 태블릿PC는 물론 아이폰이나 일반PC의 윈도우 환경에서도 완전하게 호환되는 혁신적인 크로스플랫폼 신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따라서 중소기업에서도 이 솔루션을 도입한다면 모바일오피스를 구축하거나 외근영업관리(SFA) 및 외근서비스관리(FFA) 등 모바일 시스템 개발은 물론 ERP, CRM, EIS 등 레거시 시스템과 연계 통합된 모바일 프로그램을 개발해 스마트워크화가 가능하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SMB 버전은 그간 대기업 대상으로 공급해온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가격정책과는 달리 중소기업들의 현실에 맞게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 따라서 프로그램을 개발 및 관리할 전담기술자가 부족하고, 자금부담 능력이 취약한 중소기업에게 모바일 경영혁신을 실현하게 해주는 솔루션으로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