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DSLR 카메라 ‘EOS 7D 마크Ⅱ’ 런칭 쇼케이스 진행
상태바
캐논, DSLR 카메라 ‘EOS 7D 마크Ⅱ’ 런칭 쇼케이스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2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 www.canon-ci.co.kr)은 오는 11월 7일 19시에 한강공원 반포지구 세빛섬에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회원과 디지털 카메라 동호회 SLR 클럽 회원 70명을 초청해 ‘EOS 7D 마크Ⅱ’의 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런칭 쇼케이스는 캐논이 EOS 7D 마크Ⅱ를 일반에게 처음 소개하는 자리로 런칭 쇼케이스 참가자는 지난 9월 16일 공식발표 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캐논 EOS 7D 마크Ⅱ의 압도적인 성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캐논은 다채로운 런칭 쇼케이스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신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는 물론 EOS 7D 마크Ⅱ의 제품 사용기, 제품 체험, 경품 행사 등 알찬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제품 체험 시간에는 전문 댄스팀의 역동적인 공연이 준비돼 있어 EOS 7D 마크Ⅱ의 빠른 AF 성능과 초당 10연사 촬영 속도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캐논의 2014 하반기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 파워샷 G7 X와 APS-C 사이즈 카메라 전용 팬케이크 렌즈인 EF-S 24mm f/2.8 STM, EF 줌렌즈 최초로 STM(스테핑모터)를 탑재한 EF 24-105mm f/3.5-5.6 IS STM, 3세대 DO렌즈를 채용한 소형·경량 초망원 렌즈 EF 400mm f/4 DO ISⅡ USM 등의 카메라와 렌즈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캐논은 오는 10월 29일까지 런칭 쇼케이스 참가자를 모집하며,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및 SLR 클럽 홈페이지(www.slrclub.com)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참가자는 11월 3일 발표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7D 마크Ⅱ는 DSLR 카메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캐논의 또 하나의 플래그십 카메라다”며 “이번 런칭 쇼케이스에서 캐논의 혁신 광학기술력은 물론 APS-C 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 7D 마크Ⅱ의 놀라운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