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모어소프트, ‘알메이트 HTML5 그리드’ 출시
상태바
리아모어소프트, ‘알메이트 HTML5 그리드’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2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아(RIA) 컴포넌트 전문개발사인 리아모어소프트(대표 심재홍)은 웹 표준(HTML5) 기반의 데이터그리드인 ‘알메이트 그리드’를 출시했다. 알메이트 그리드는 웹 개발 프로젝트에서 핵심 부분인 화면 개발시 대량의 데이터를 쉽게 처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알메이트 그리드는 웹 상에서 엑셀과 같은 인터페이스를 제공키 위한 컴포넌트로, 플러그인 필요한 액티브엑스 설치방식제품과 외산 솔루션들이 주를 이루고 있던 시장에서, 순수 웹 표준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점에서 이색적이다. 표준 HTML5 기반으로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액티브엑스 대체와 인터넷 이용환경을 개선하는 효과도 기대된다.

엘메이트 그리드는 모바일과 같은 스마트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여, 한번의 콘텐츠 개발로 모든 OS와 브라우저에서 쓸 수 있는 N스크린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개발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에게는 직관적인 UI를 제공한다.

리아모어소프트는 알메이트 그리드는 정렬, 이동, 병합, 필터링, 검색, 편집의 핵심기능과, 계층형 보기, 자동합산, 선택제어, 랜더러, 푸터, 대용량처리 등의 특화 기능을 실시간 기술지원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알메이트 그리드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SK엔카에서 적용됐으며, 리아모어소프트 홈페이지(www.riamore.net)에서 데모보기는 물론 평가판을 다운로드 받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