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따죠, 모바일 앱 출시
상태바
가따죠, 모바일 앱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2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및 소드림 이벤트 진행

생필품 정기배달 서비스 가따죠(대표 전병준)가 홈페이지(www.gaddazo.com) 리뉴얼 오픈과 함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따죠는 홈페이지 리뉴얼가 앱 출시를 기념해 ‘소드림(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초부터 현재까지의 소비자 이용패턴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보다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적용, 간편하고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필요한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안드로이드와 iOS 용 모바일 앱을 함께 출시함으로써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더불어 ‘아기용품’ 키트와 ‘부탁해’ 키트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품목을 추가 구성했다. 특히 부탁해 키트는 프리미엄 배달서비스 부탁해(www.bootake.com)와 함께 진행하는 차별화된 배송서비스로, 주문 즉시 퀵서비스를 이용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앱을 통해 배송 상황 및 배달하는 라이더의 프로필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리뉴얼과 앱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소드림 이벤트는 11월 31일까지 응모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하여 300만원 상당의 소 한 마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와 앱은 물론 부탁해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