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넷, DDoS 방어솔루션 EAL4 CC 인증 획득
상태바
유아이넷, DDoS 방어솔루션 EAL4 CC 인증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0.2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이넷(www.uinet.co.kr)은 DDoS 방어 솔루션 ‘스펙토 디 v3.0(SPECTO D V3.0)’가 EAL4 등급의 CC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DDoS 엔진을 데이터 플레인과 컨트롤 플레인으로 분리해  2800만pps 이상 패킷을 성능 저하 없이 탐지/방어할 수 있다. 수 십 만개의 좀비 PC가 짧은 패킷으로 대규모 인프라 공격을 시도하고, 세션을 소모시키는 저 대역폭 애플리케이션 공격에 대해 상호 인증기반, 임계치기반, 패턴 매칭기반, 세션 스테이트풀 인스펙션 기반 등의 다양한 기법으로 공격을 차감시킨다.

실시간 공격량과 좀비 동원 대수, 좀비 상세 정보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공격량에 대한 다양한 TOP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실시간 공격 대응을 가능케 한다.

DDoS 코어 엔진과 관리엔진이 분리돼 대규모 공격으로 인해 발생되는 상세 로그 저장과 관리자에 의한 다양한 통제, 로그 쿼리등의 일을 수행하는 컨트롤 플레인의 동작으로 인한 시스템 부하와 소프트웨어적인 장애로 인한 재 부팅, 시스템 패닉상태가 되더라도 전원만 인가되어 있으면 데이터 플레인을 담당하는 코어 엔진의 L2 바이패스로 네트워크에 장애를 주지 않으며,안정 적으로 성능 저하 없는 방어가 가능하고,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상태에서도 HA 이중화 기능으로 네트워크의 안정성과 가용성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