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다크어벤저2’, 글로벌 CBT 호평 속 종료
상태바
게임빌 ‘다크어벤저2’, 글로벌 CBT 호평 속 종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2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기대작 ‘다크어벤저2’의 글로벌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호평 속에 마쳤다고 밝혔다.

한국, 미국, 일본 세계 주요 지역에서 3만 명 이상이 몰린 이번 CBT를 통해 유저들은 수준 높은 게임성에 만족감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유저들은 ‘고 퀄리티 그래픽’, ‘영화 같은 액션 연출’, ‘흥미로운 스토리’에 집중 호평하면서 글로벌 메가 히트작으로서의 가능성을 점쳤다.

‘스마트폰에서 이렇게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작품은 처음입니다. 기대하고 있습니다.(スマホゲームでこんな楽しみに思える作品は初めてです。期待しています。)’, ‘게임 보는 눈이 제법 까다로운 나를 완전히 항복시켰다. 유 윈!(I got a taste of the game and loved it. You won me over.)’, ‘매우 훌륭한 그래픽으로 무장한 새로운 방식의 게임!(Very nice graphics and fresh new play style.)’ 등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은 연일 적극적인 기대감을 표현하면서 게임성에 합격점을 주었다.

특히 CBT 직후 진행한 자체 설문조사에서도 세계 각국의 이용자 대다수가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 하겠다고 답해 게임의 글로벌 흥행 기대치를 더해주고 있다.

‘다크어벤저2’는 전 세계 누적 1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브랜드 ‘다크어벤저’의 최신작이며,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가 손잡고 선보이는 글로벌 액션 MORPG 대작으로 내달 글로벌 시장 출격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