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무영전, 누적 다운로드 45만 돌파 ‘인기몰이’
상태바
신작 MMORPG 무영전, 누적 다운로드 45만 돌파 ‘인기몰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2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로스(대표 이재원)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지난 14일 출시한 신작 MMORPG ‘무지막지 영웅전 포 카카오(이하 무영전)’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에서 1위를 달성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무영전’은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 월드 PVP, 무한 PVP,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을 뿐 아니라 쉬운 RPG를 차별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MMORPG다.

지난해 12월 ‘워밸리’란 타이틀로 출시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최근 국내 카카오 유저의 성향에 맞춰 간편한 조작을 할 수 있는 쉬운 RPG로 런칭되면서 유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무영전’은 3대 마켓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무영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백은 열쇠 1개, 황금 열쇠 1개, 바다의 혼석 10개를 지급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각 서버의 최초 만렙 달성자(60레벨) 1명에게 최고의 탈것 '은설'을 게임 내 메일로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무영전이 3대 마켓에 출시된 지 1주일도 안돼 누적 다운로드 45만건을 넘기며, 인기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