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론티브, 한국NEC와 제휴로 스마트 DC전원공급장치 수출
상태바
인프론티브, 한국NEC와 제휴로 스마트 DC전원공급장치 수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전형 융합기술을 보유한 인프론티브(신용욱 대표 www.inpront.com)는 한국전자산업대전에서 고효율 절전형 제품 전시 및 홍보를 통해 여러 건의 구매 상담 실적을 올렸다고 밝혔다. 

특히 ‘랙 타입 스마트 DC전원공급장치(TETRA-EPS)’ 등 테트라 시리즈 제품에 대해 일본 NEC의 기술 테스트를 거친 결과, 에너지 효율 등 제품 품질 및 영업력을 인정받은 인프론티브는 한국NEC와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차세대 저전력 에코 솔루션 사업 수행을 위한 MOU로, 기술제휴 및 마케팅과 영업을 공동으로 추진키로 해 일본 수출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이러한 성과는 그동안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의 효율검증 및 보급확산 지원과 중소기업인 인프론티브의 제품개발 노력 및 마케팅 열정이 결합돼 이뤄낸 결과이자 국내 벤처기업의 제품 및 기술력을 인정받은 쾌거라 할 수 있다. 

이미 국내시장에서 세아네트웍스와의 총판 계약체결 및 다수의 파트너를 통한 유통망을 갖춰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인프론티브, 앞으로 한국NEC와 협력으로 공격적인 해외 시장 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됐다. 한국NEC는 자회사와 테트라 시리즈 제품의 물품공급계약 체결을 통해 인프론티브의 마케팅 및 영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