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개편
상태바
램리서치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개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2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램리서치코리아(대표 서인학)는 고객과 입사 지원자, 반도체 산업과 기술에 관심 있는 업계 종사자 등을 위해 공식 웹사이트(www.lamresearch.com/korea)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웹사이트는 램리서치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과 기술 및 고객 지원 서비스를 카테고리별로 보기 쉽게 세분화해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램리서치 기업소개와 램리서치코리아 회사생활 소개도 보강했다.

리뉴얼된 웹사이트에서는 고객과 학생, 업계 종사자 등이 쉽게 램의 제품과 기술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이미지와 상세한 한국어 설명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및 기술 부문 외에도 기업소개와 회사생활 소개, 채용 등과 같은 회사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해 램에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이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당사는 다양한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색감을 활용함으로써 가독성을 높이고, 국내 고객들에게 명확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서인학 램리서치코리아 사장은 “이번 웹사이트 개편은 한국 시장과 반도체 업계를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구성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접근하여 다양하고 깊이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춰 기획했다”며 “향후 새로운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램리서치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구축하고 개발할 것이며, 한 발 더 나아가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