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치에 빅데이터 플랫폼 공급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치에 빅데이터 플랫폼 공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1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대표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본사가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MicroStrategy Analytics Platform)’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솔루션 도입으로 코치는 리포팅 생성을 자동화하고 언제 어디서나 매장 단위까지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코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을 통해 직관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은 코치의 리테일 팀이 아이패드에서 간편한 스와이프(Swipe)와 탭(tap) 동작으로 개별 매장 단위는 물론, 특정 지역별 영업 추이를 손쉽게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코치는 유연하고 직관적인 단일 대시보드에 여러 리포트 세트를 하나로 통합시키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을 도입해 각 사업부별로 영업 성과를 추적하고 고객 선호도 변화에 미리 대응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연중 다른 시기에 여러 지역에서 열린 매장 이벤트의 효과성도 면밀히 측정, 이벤트 효과 극대화를 위한 방안을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코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BI 솔루션은 기존의 리포팅 환경을 효율화시키고, 직관적인 SOR(system-of-record)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해 높은 수준의 가버넌스와 유연성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분석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코치와 같은 세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하게 된 것은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브랜드 충성도 구축에 큰 영향력과 가치를 발휘한다는 점을 나타낸다”라며 “다른 분석 벤더와 달리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완전히 관리되는 데이터 디스커버리를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셀프서비스와 가버넌스 모두를 충족시켜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