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아이디어로 기업 성과 향상”
상태바
“구매 아이디어로 기업 성과 향상”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1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로, 2014 구매전략 세미나 개최

엠로(대표 송재민)는 오는 10월 2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아트홀에서 기업 구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Procurement Ideas Worth Spreading: Passion, Inspiration & Intuition’이라는 주제의 구매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엠로 구매전략 세미나는 구매 선진화를 위한 구매 혁신의 방법론, 선진사상 및 최신 트랜드 소개와 공유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올해로 네 번째를 개최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구매 관련 담당자 및 실무자 540명이 참가했다.

올해 세미나에서 엠로는 기업의 지속적인 수익성 증대, 미래 성장 및 혁신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구매의 아이디어에 대해 새롭게 조명할 방침이다. 세미나에서는 '기업의 혁신과 성장 – 구매에서 찾아라'의 주제로 최정욱 국민대 경영대학 교수가 기조 발표를 진행하며, LG전자, 포스코, SK이노베이션, S오일, 아산사회복지재단, IBM 등이 참석해 다양한 구매 아이디어를 적용한 혁신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또 HTML 5 솔루션의 글로벌 기업인 센차(Sencha)의 기술담당 임원이 방한해 기업용 웹 애플리케이션의 기술과 트랜드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엠로는 “구매의 아이디어가 기업 성과와 경쟁력을 높이는 주요한 부분이 되고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는 경영성과 증진을 위한 구매 혁신 트랜드, 사례 및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10월 26일까지 엠로 홈페이지(www.emro.co.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