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위사, 쇼핑몰 운영 지원 서비스 제공
상태바
비즈스프링·위사, 쇼핑몰 운영 지원 서비스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0.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MD’, 광고·상품·주문·매출 등 쇼핑몰 운영 쉽게 도와줘

이비즈니스 솔루션 기업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은 쇼핑몰 통합 솔루션 기업 위사(대표 강윤성)와 서비스 제휴를 통해 광고, 상품, 주문/매출을 중심으로 쇼핑몰 운영을 쉽게 도와주는 서비스 ‘스마트MD’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위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쇼핑몰 운영에 최적화된 관리자 페이지 구성으로 8년 연속 웹에이전시 랭킹 1위를 지키고 있다. 초보 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쇼핑몰 운영 교육과 컨설팅, 컨셉 기획을 도와주고 있다.

그러나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공에도 불구하고 쇼핑몰 관리 및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는 점주들을 위해 쉬운 용어 사용과 상품의 성과와 전환을 직관적으로 제공하는 쇼핑몰 운영에 특화된 ‘스마트MD’를 제공하게 됐다.

스마트MD는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웹로그분석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이해하기 쉽도록 간단하고 직관적인 리포트를 제공하여 빠른 데이터 분석은 물론 다양한 활용까지도 가능하다. 또 각 사이트에 알맞은 운영 팁을 제공함으로써 매출증대에 도움을 준다.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방문자의 유입과 행동을 즉각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광고 종합분석을 통해 각 광고매체의 직간접 성과의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쇼핑몰의 경우, 빠르게 변하는 상품 트렌드와 방문자의 취향, 선호하는 광고 형태를 캐치하고 그에 따른 대처 방안을 모색함에 있어 스마트MD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위사와 비즈스프링이 공식 서비스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위사 고객들은 윙(관리자 센터)에서 간단히 서비스 등록만 하면 스크립트 설치가 자동 연동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즈스프링 관계자는 “스마트MD를 이용하면 방문자의 성향과 효과가 좋은 상품,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매출에 도움을 주는 상품과 광고매체 발굴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데이터 제공만으로는 파악할 수 없는 상품의 잠재성을 분석하여 상품별 특성에 걸맞는 매출 유도 방안을 구성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쇼핑몰의 특성에 맞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다양한 고객 요구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