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알, NoSQL 키-값 DB 리더 선정
상태바
맵알, NoSQL 키-값 DB 리더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스터리서치 보고서에서 최고점 획득

맵알테크놀러지스코리아(대표 김점배 www.mapr.com)는 포레스터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2014년 3분기, NoSQL 키-값 데이터베이스(Forrester Wave: NoSQL Key-Value Databases, Q3 2014)’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맵알은 보고서에 언급된 벤더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잭 노리스(Jack Norris) 맵알테크놀로지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맵알은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NoSQL 키-값 데이터베이스 제품들 중 최고 점수를 획득하고, 모든 빅데이터 하둡 솔루션 중에서도 최고 점수를 받았다”며, “이는 성공적인 엔터프라이즈 프로덕션을 위한 맵알의 뛰어난 기술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파치 하둡을 포함하는 맵알 배포판은 검증된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으로 다양한 미션 크리티컬한 작업 및 실시간 처리 작업을 지원한다. 맵알은 고가용성(HA), 재해복구(DR), 일관된 스냅샷(snapshots) 및 최상의 인하둡(in-Hadoop) 데이터베이스인 맵알 DB(MapR-DB)와 함께 안정적인 멀티-테넌트 환경을 제공해 운영 및 분석 처리를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