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RC, 저자 직강 온라인 강의 무료 제공
상태바
영단기 토익RC, 저자 직강 온라인 강의 무료 제공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0.1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주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기념

[생활정보] 영단기(대표 윤성혁·이정진 www.engdangi.com)는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RC’가 토익 분야 13주 연속 1위(예스24 기준, 7월 2째주~10월 1째주)에 오른 것을 기념해 오는 30일(목)까지 토익 RC 저자 정재현 선생님의 직강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저자 직강 온라인 강의 무료제공 이벤트’는 13주째 토익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것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영단기 토익RC’의 저자 정재현이 직접 설명하는 적중률 높은 문법, 어휘, 독해 문제들만 모은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정재현의 직강 온라인 강의는 13년간 한 번도 거르지 않고 매달 토익 시험을 치르며 얻은 세심한 노하우와 설명을 덧붙여 명실상부한 강의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영단기는 토익 단기졸업을 위한 3가지 구성요소를 담은 ‘토익 마스터패키지’를 함께 증정한다. 영단기가 제공하는 ‘토익 마스터패키지’는 토익 실전 문제풀이 연습을 위한 ‘2014 실전 모의고사 1000제’, 2014년 하반기 토익을 겨냥한 2014 토익 최신 실전유형 분석자료집 ‘2014 토익 애뉴얼 리포트’와 최근 6개월간 실제 토익RC/LC 시험에 출제 비중이 높아지는 어휘를 정리한 ‘최신 빈출 어휘 VOCA북’으로 구성돼 있다.

영단기가 출간한 첫 번째 기본서인 <영단기 토익RC>는 출간과 동시에 해커스 등 기존 토익 기본서 시장들의 강자들을 제치고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했다.

이후에도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현재까지 총 13주째 토익 도서 전체에서 베스트셀러 1위(예스24 기준 토익도서 전체, 2014년 7월 2째 주~10월 1째 주)를 지키며 토익 기본서 시장의 흐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영단기 토익RC가 13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된 요인에는 수험생들의 토익 고민을 하루라도 빨리 끝낼 수 있도록 노력한 영단기의 끊임없는 토익 트렌드 분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실제 토익RC의 감을 잡고 싶은 수험생, 단기간에 점수를 올려야 하는 수험생, 토익 RC를 마스터하고 싶은 학습자들 모두의 고민을 ‘영단기 토익RC’ 한 권에 담았기 때문에, 스스로의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고 기존 기본서와는 차원이 다른 전략적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영단기 토익RC’는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베스트 토익강사 1위 영단기 어학원의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분석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을 빠짐없이 추가했다. 특히 진단부터 개념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 맞춤 학습이 ‘영단기 토익RC’ 단 한 권으로 가능해, 토익 기본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 RC’ 및 영단기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