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의 첫 가방, 투미 비즈니스 백 ‘주목’
상태바
내 남자의 첫 가방, 투미 비즈니스 백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1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백 대표 브랜드 투미(TUMI)에서 특별한 내 남자를 위한 비즈니스 백을 추천한다. 특히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사회 초년생을 위해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다양한 수납공간과 실용성을 위한 클래식한 스타일 백팩 스타일
최근에는 캐주얼한 룩에만 백팩을 착용했던 것과 달리 다양한 룩에 백팩을 착용한 믹스 매치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회사 내 복장 규제가 자유로워지면서 깔끔한 슈트 룩에 백팩을 착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으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백들이 출시되고 있다.

투미의 알파2 티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팩은 전자기기 등의 여러 가지 소지품을 쉽게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된 비즈니스 백팩이다.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신분증, 신용카드 및 여권 등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아이디 락(ID LOCK) 기능이 갖춰져 있다.

투미 특허의 FXT 방탄 나일론 소재와 가죽 장식이 더해진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핸들 랩(Handle Wrap), 지퍼 풀 타이즈(Zipper Pull Ties) 등으로 구성된 교체 가능한 알파 악센트 키트와 자신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모노그램으로 차별화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분위기 있는 스타일의 브리프 케이스 스타일
깔끔한 디자인의 브리프 케이스는 캐주얼한 백팩 스타일과 다른 깔끔한 인상과 전문성이 돋보인다.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스토(Astor) 컬렉션의 레지스 슬림 집 탑 레더 브리프(Regis Slim Top Leather Brief)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 라인이다.

투미의 최고급 가죽과 패브릭 소재로 출시되며, 노트북, 태블릿 PC 등을 수납할 수 있도록 패딩 처리가 된 수납공간이 설계되어 있어 기능성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또한, 외부 지퍼 포켓, 상단의 손잡이, 탈 부착 가능한 어깨 끈이 구성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