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 5’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 5’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1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징 기반 시스템 복제·설치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 www.acronis.com/ko-kr)은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 5(Acronis Snap Deploy 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는 디스크 이미징 기술 기반 시스템 복제 및 설치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 5는 아크로니스의 특허 기술인 ‘디스크 이미징’을 통해 운영 체제, 구성 파일,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전체 시스템을 사용자가 설정한 표준 구성과 동일한 디스크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생성된 이미지는 특정 하드웨어에 관계없이 대량으로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어 문제 발생시 신속한 복구를 지원한다. 시스템 설정 변경이 필요할 경우에도 사용자 지정 옵션을 활용해 대량의 PC 환경에 손쉽게 업데이트를 적용할 수 있어 관리 편의성을 향상시킨다.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 5는 표준 구성 설치 속도를 기존보다 2배 이상 향상시켰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8.1과 서페이스 태블릿(Surface Tablet) PC를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는 전세계 2만 7000여개 기업과 기관에서 사용돼 안정성과 신뢰도를 검증받았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지난 10년간 글로벌 마켓에서 검증된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는 완벽하게 기업 PC 관리 문제를 해결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며 “1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구현된 스냅 디플로이 5는 다양한 아키텍처 구성을 통해 모든 IT 기기를 지원하되, 담당자가 동일한 환경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