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미남 원빈이 설원 계곡에서 스노우 카약 탄 사연은?
상태바
조각미남 원빈이 설원 계곡에서 스노우 카약 탄 사연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0.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빈,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과 함께한 TV CF 온에어

원빈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세정의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과 함께한 신규 TV CF이 공개됐다.

센터폴은 이번 하반기 광고를 통해 ‘센터폴 트레킹 리포트-센터폴이 센터폴을 만나다’ 캠페인을 선보이며 스위스 트레킹 감성을 담은 브랜드의 컨셉과 스위스에서 즐기는 이색 아웃도어의 짜릿한 즐거움을 전한다.

스위스 현지에서 촬영된 이번 센터폴 하반기 TV CF는 스위스의 천혜의 자연환경과 ‘센터폴’이 꽂혀있는 베른 광장의 분위기를 그때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영상미를 자랑한다. 또한 원빈이 스위스 몽블랑의 산과 계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노우 카약을 즐기는 모습은 아웃도어족의 호기심과 모험심을 자극한다.

센터폴은 이번 광고에서 하반기 주력 제품들을 원빈의 스타일리쉬한 분위기와 함께 선보인다. 특히 원빈이 CF에서 착용한 ‘알프스’ 캐주얼 다운 재킷과 ‘마테호른’ 헤비 다운 재킷은 최고급 프렌치 덕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다운재킷으로, 설원에서의 카약 체험으로 눈밭을 수차례 굴러야 했던 CF 촬영 현장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캐주얼한 스타일의 외관과 세련된 피팅감으로 원빈의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두 배로 부각시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센터폴 관계자는 “하반기 TV CF를 통해 센터폴이 추구하는 즐기는 트레킹의 묘미를 전달하고, 센터폴의 근원이 되는 스위스 트레킹 감성을 전하고자 했다”며 “전속모델인 원빈을 통해 브랜드 컨셉과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센터폴 스타일을 잘 표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센터폴의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센터폴의 기발한 트레킹 제안이 인상적이다’,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다’, ‘원빈도, 스타일도 멋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센터폴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enterpolekr)에서 신규 광고의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스위스의 멋진 경관과 원빈의 또 다른 모습을 공개하고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