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이엔지, 신보 ‘좋은 일자리 기업’ 선정
상태바
솔리드이엔지, 신보 ‘좋은 일자리 기업’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0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리드이엔지(대표 김형구 www.solideng.co.kr)는 신용보증기금에서 주관한 ‘좋은 일자리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신보 좋은 일자리 기업은 일자리의 질적 수준이 우수하고 좋은 일자리 유지를 통해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3년간 보증/비보증 서비스 우대 지원 등 사회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다.

좋은 일자리 기업 선정에 따른 신보의 지원을 기반으로 솔리드이엔지는 현재 수행중인 3D융복합 연구개발을 비롯해 신규사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며, 3D PLM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은 물론 고부가가치 신사업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형구 솔리드이엔지 사장은 “2003년 창업 이래 솔리드이엔지는 매년 급성장하는 실적을 거두어 그 존재가치를 증명해 왔다”며 “이번 좋은 일자리 기업 선정을 포함해 신보로부터 그동안 받은 신뢰는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들로부터도 인정받고 있다는 방증이라 믿고 있다”고 말했다.

대전 IT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좋은 일자리 기업에 선정된 솔리드이엔지는 2012년 대전광역시 유망 중소기업과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이노비즈 2013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 또 솔리드이엔지는 2013년 신보스타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신보의 직접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