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 SARA-U260 3G/2G, AT&T 기술 인증 획득
상태바
유블럭스, SARA-U260 3G/2G, AT&T 기술 인증 획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07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T 네트워크에서 2G/3G M2M 운용 입증

유블럭스는 SARA-U260 듀얼 밴드 3G/2G 모듈로 AT&T 네트워크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AT&T의 3G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소형 추적 장치, 종량제형 보험장치, 스마트 미터링이나 피트니스 시계 등 M2M 장치를 SARA-U260 모뎀을 이용해 설계 운용할 수 있음을 입증받은 것이다.

니콜라스 파파도풀러스(Nikolaos Papadopoulos) 유블럭스 아메리카 사장은 “유블럭스는 AT&T가 SARA-U260모듈을 인증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강력한 음성 및 데이터 모듈은 고객이 2G모듈에 대해 최소형인 패키지의 2G 대체 시스템과의 강력한 3G 연결성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SARA-U260는 AT&T의 광범위 3G 네트워크 커버리지를 사용하면서 2G와의 로밍 능력을 여전히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벽한 3G/2G 음성/데이터 모듈이다. SARA-U260는 완전한 음성 및 데이터 능력과 IP 프로토콜 스택을 제공한다. 모듈의 특징은 텔레매틱스 장치, 핸드헬드 장치, 통신모듈, POS 단말기, 차량 블랙박스 및 계량기 등에 요구되는 특정 기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택되었다.

SARA-U260은 소형 16×26 mm2 LGA 폼 팩터(form factor)로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모바일 연결성을 제공한다. SARA-G3 GSM/GPRS 모듈과 핀 호환되며 LISA-U2(HSPA) 모듈과 4G LTE 설계를 지원하기 위한 TOBY-L2 LTE 모듈 레이아웃 호환이 가능하다. 모든 SARA 모듈은 동일한 폼 팩터(form factor)와 풋프린트를 공유해 엔지니어가 최종 사용자의 요건에 따라 GSM/GPRS, HSPA 또는 LTE를 지원하기 위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플랫폼 개발이 가능하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