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즐거움’ 온라인 식품전문 사이트, ‘락식' 그랜드 오픈
상태바
‘먹는즐거움’ 온라인 식품전문 사이트, ‘락식' 그랜드 오픈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아트웍스코리아는 국내외 다양한 최신 제품 및 재미있는 상품을 발 빠르게 소개하고 있는 ’뉴 라이프스타일 스토어(New Lifestyle Store)’ 펀샵에 이어 온라인 식품 전문 사이트 락식(樂食, http://raksik.co.kr)을 오픈한다. 락식은 그 이름처럼 ‘먹는 즐거움’이라는 모토하에 재미있고 새로운 음식문화를 보급할 예정이다.

락식은 기존 식품 관련 쇼핑몰과는 다른 방향을 지향한다. 믿을 수 있는 생산자가 직접 재배한 유기농 식재료는 물론 이런 식재료로 만들어진 건강한 식품부터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전 세계의 독특한 식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미 락식은 전신인 펀샵 식품 카테고리에서 재미있고 튀는 상품 설명과 상황 연출 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락식은 이러한 상품 설명의 기조는 유지하면서 제철 음식에 대한 소개와 관련 정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사이트 회원간 맛집정보나 음식만들기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게시판도 활성화했다. 이를 통해 락식은 단순히 식재료와 식품만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음식문화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고 평가할 수 있는 종합음식문화 사이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특히 ‘해피투게더’ 카테고리를 통해 기존 맛집은 물론 잘알려지지 않은 맛집 또는 음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며 논쟁을 벌일 수 있는 공간이 눈에 띈다. 이 카테고리를 위해 현재 에디터들은 직접 발로 뛰며 맛집에 대한 검증을 시도하고 있다.

또한 락식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당일인 10월 6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락식홍보왕이벤트’는 락식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홍보하는 이벤트다.

홍보 방식에는 제약이 없으며, 본인의 특기를 살려 재기발랄한 아이디어를 선보이거나 가장 많은 호응을 이끌어낸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은 락식 및 펀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트캐쉬 100만원과 맛있는 밥을 지어주는 Hario의 가마밥솥, 캠핑그릴 및 키친세트, 어란제조부문명인 1호 지정자가 직접 만든 영암어란, 숙성한우 등이다.

함께 진행되는 ‘최고의혓바닥을찾아라!‘는 매주 제시되는 주제에 대해 회원들 스스로 알고있는 맛과 관련된 노하우나 의견을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락식관계자는 “락식은 먹는 즐거움, 음식을 고르는 재미, 고객들이 노하우를 나누는 재미를 갖춘 곳”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과 그에 맞는 설명, 재미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끊임없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전했다.

한편 락식홍보왕이벤트와 최고의혓바닥을찾아라! 등 이벤트 외에도 우리가총각네, 휴레드 등 입점업체들과 함께 기획전 및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락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