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명문 해커스 교육그룹, 하반기 신입∙경력 대규모 공채
상태바
교육명문 해커스 교육그룹, 하반기 신입∙경력 대규모 공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0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교육업계 1위 해커스 교육그룹이 2014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서류접수기간은 오는 20일(월)까지며 해커스 채용사이트(www.Hackers.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신입모집 분야는 기획/마케팅, 학사기획/관리, 법무, 재무/회계 4개 부문이며 경력모집 분야는 기업교육운영, 이러닝 교수설계, 웹디자인 3개 부문이다. 영어연구원, PHP개발 2개 부문은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두 채용한다.

기획/마케팅, 학사기획/관리, 법무, 영어연구원, 기업교육운영, 이러닝교수설계 직무 지원은 4년제 대학 201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자 이상에 한하며 그 외 직무는 2년제 대학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은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면접, 신체검사 등 총 4단계로 진행되며 영어연구, 법무, 재무/회계 분야는 인적성과 함께 필기시험이 추가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열정인, 도전인, 전문인, 소통인을 인재상으로 제시했다. 능동적이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며, 업무에 대한 열정∙분석력∙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유저의 입장에서 생각해 최고를 지향하는 인재를 원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교육그룹 전재윤 대표는 “해커스 교육그룹은 교육전문그룹으로써 올바른 지식의 나눔을 실천하고 최상의 교육서비스로 유저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이라며 “해커스 교육그룹은 영어∙중국어 등 외국어교육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을 뿐 아니라, 7급/9급 공무원∙경찰공무원, 공인중개사, 금융 ∙자격증,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 유학원을 런칭하여 수준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인재상에 부합하는 역량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