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창업 생각하는 사람이 ‘화꾸삼’에 집중하는 이유?
상태바
고기집창업 생각하는 사람이 ‘화꾸삼’에 집중하는 이유?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고기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흔히 즐겨먹는 주 메뉴다. 그 중에서도 삼겹살은 특별히 더 사랑 받으며 꾸준히 대표 외식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삼겹살은 다른 부위에 비해 육질이 부드럽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는 측면에서 모두가 즐겨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삼겹살의 인기가 여전한 가운데 최근 외식 시장에서 화덕삼겹살 열풍이 불고 있다. 화덕삼겹살은 일반 삼겹살과는 달리 새로운 구이방식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다양한 화덕삼겹살 체인점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후인의 삼겹살체인점 ‘화덕에 꾸운 삼겹살(이하 화꾸삼)’이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삼겹살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삼겹살’은 400도 이상의 화덕에서 돼지고기의 겉을 익힌 후, 돌판에 굽는 방식으로 일반 구이방식과는 다른 신선한 화덕 구이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삼겹살의 기름기 쏙 빼 담백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며 트랜스 지방 제거에 탁월해 건강한 삼겹살로 각광받고 있다.

고기집프랜차이즈 ‘화덕에꾸운 삼겹살’ 관계자는 “화덕에 꾸운 삼겹살을 런칭할 당시 주변의 반대가 많았다. 이미 화덕삼겹살이 유행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성공 여부에 대한 걱정이 많았지만 모방할 수 없는 철저한 가맹점주 맞춤형 지원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화덕삼겹살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인의 고기체인점 ‘화덕에 꾸운 삼겹살’은 최초로 화덕과 관련된 외식메뉴를 개발 및 타 외식프랜차이즈 기업과는 다른 가맹점주 맞춤형 지원시스템 구축을 통해 현재 창업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한편, 고기프랜차이즈 ‘화덕에꾸운삼겹살’은 삼겹살창업을 준비중인 예비가맹점주의 성공 창업을 돕기 위한 특전으로 인테리어 비용 및 주방설비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창업 문의는 ‘화꾸삼’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