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10월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엡손, 10월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0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 무한 잉크 시리즈 20만대 돌파 기념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 www.epson.co.kr)은 ‘잉크탱크 시스템’을 탑재한 프린터와 복합기 2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엡손은 ‘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으로 최대 얼마 동안 출력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답을 맞힌 정답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와 20만 대 판매를 돌파한 ‘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퀴즈 정답을 맞힌 정답자와 축하 메시지를 남긴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엡손 풀HD 홈 프로젝터’EH-TW5200’(2명), 라벨 프린터’OK-730’(1명), 포토 프린터’PM310’(1명), 스타벅스 카페라테 쿠폰(5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0명) 등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와 축하 메시지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6일 한국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엡손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 시리즈’와 ‘M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10월 한 달간 진행된다. OK캐쉬백 포인트는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3만 점까지 증정되며, 증정 포인트는 제품 구매 후 엡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했을 경우에 한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11월 30일까지 소모품 ‘엡손 정품 무한 포토팩’과 ‘엡손 포토용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엡손 정품 무한 포토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OK캐쉬백 포인트 5000점을 증정하고, 엡손의 대표적인 포토용지인 엡손 프리미엄 광택 포토용지 또는 엡손 광택 포토용지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토 앨범(4×6, 80매)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