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불멸의 전사 시즌2’ 사전 등록 이벤트
상태바
모바일 RPG ‘불멸의 전사 시즌2’ 사전 등록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4.10.0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등록자에 6성 영웅 지급… 추첨 통해 매일 아이폰6 플러스 한대씩 증정

레드사하라 스튜디오(www.redsaharastudio.com,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불멸의 전사: 시즌2’ 버전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불멸의 전사는 지난 4월 출시돼 호평을 얻고 있는 인기 모바일 RPG 게임으로, 이번 시즌2 버전을 통해 기존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시즌2 버전에서는 ‘소울마스터’ 칭호를 보유한 7성급 영웅이 새롭게 등장하며, 신규 시스템과 콘텐츠 업그레이드가 대거 이뤄질 예정이라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당초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시즌 2 오픈 당일에 맞추어 10인의 ‘소울마스터’를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커뮤니티에서 폭발하는 유저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이례적으로 2종의 ‘소울마스터’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이에 더해 캐릭터의 성격과 배경을 드러내는 스토리를 함께 공개했다. 이는 시즌 1의 스토리에서 풀리지 않던 영웅들의 관계를 조금씩 드러내고 있어, 유저들 사이에 화제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불멸의 전사 시즌 2에 선보이는 영웅 ‘소울마스터’는 유저가 보유한 2차 초월, 5강화를 마친 6성 영웅에 추가적인 6성 영웅을 재료로 진화시켜 얻을 수 있다. 2차초월 영웅과 동일한 클래스의 6성 영웅이면 모두 재료로 이용될 수 있으며, 진화 시 얻게 되는 소울마스터는 2차 초월 영웅과 동일 클래스로 선보인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2 오픈을 기념하여 ‘불멸의 전사’ 네이버 공식 카페(http://bit.ly/1uxIGn8)에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6일(목)까지 대대적인 '사전 등록 이벤트’(http://event.redsaharastudio.net/kr/preregister/)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시즌2 오픈일에 6성 영웅과 자동 재시작 7일권을 지급할 예정으로, 마음에 드는 영웅이 나올 때까지 다시 뽑기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시뽑기 기회를 원할 경우 익일 접속해 사전등록번호를 입력창에서 확인하면 뽑기권이 3장 부여된다.

또한 사전 등록에 참여하고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추첨해 △ 아이폰 6 플러스 15대 △ 소니 휴대용 보조배터리, △ 메가박스 2인 영화 예매권, △ 문화상품권, △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총 1,017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드사하라 이지훈 대표는 “지난 4월 첫 출시 이후 유저들이 보내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불멸의 전사 시즌2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기존유저뿐 아니라, 회귀유저와 신규유저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