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NHN엔터테인먼트에 애드엑스 트랙킹 공급
상태바
크리테오, NHN엔터테인먼트에 애드엑스 트랙킹 공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테오(Criteo)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개발과 공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NHN엔터테인먼트가 크리테오의 인앱 트랙킹 솔루션 ‘애드엑스 트랙킹(Ad-X Tracking)’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애드엑스 트랙킹은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정보에 근거한 결정과 최적의 모바일 광고 비용 집행을 가능하게 해 NHN엔터테인먼트의 인앱광고의 퍼포먼스를 향상할 수 있다.

애드엑스 트랙킹을 통해 NHN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포함한 모바일 캠페인 성과를 전세계 550개 이상의 통합 광고 네트워크를 통해 종합 추적한다. 애드엑스 트랙킹의 종합적인 속성과 고객생애가치(LTV; Life-Time-Value) 솔루션은 마케터들이 클릭 수, 설치 및 앱 내 행동 등의 모니터링과 모바일 앱 사용도 및 참여도에 대한 최신 지표에 접근 할 수 있게 하며, 이를 통해 어떤 경로로 가장 참여도 높고 적합한 사용자가 유입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HN엔터테인먼트는 게임 앱 내 상세한 사용자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지난 6월 애드엑스 트랙킹을 도입했으며,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4가지 게임에 적용하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애드엑스 트랙킹을 20개 이상의 게임 앱에 추가 적용함으로써 애드엑스 트랙킹을 세계적인 규모로 출시할 계획이다.

맥스 우에노 크리테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는 “한국의 선두적인 게임 개발회사가 모바일 마케팅에 있어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가능하게 하는 크리테오 애드엑스 트랙킹을 선택했다는 점에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