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에 관심 집중
상태바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에 관심 집중
  • 데이터넷
  • 승인 2014.10.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은퇴 후 창업을 계획중인 사람들의 대다수는 치킨창업을 선호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치킨은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창업할 때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아 비교적 쉬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자금이 부족할 수밖에 없는 예비창업자들이 선호하는 소자본창업과 관련해 다수의 치킨프랜차이즈 기업들은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방면으로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외식시장에서 많은 치킨프랜차이즈 기업들이 가맹점주 모집에만 급급할 때 새로운 치킨 개발에 힘쓰며 가맹점주를 위한 시스템 구축에 전력을 다해 다른 외식브랜드의 귀감이 되고 있는 치킨체인점이 있다.

‘치킨을 화덕에 구워보면 어떨까’라는 도전정신으로 화덕치킨을 최초로 개발한 장본인인 (주)후인의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이 그 주인공이다.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의 주 메뉴인 화덕치킨은 400도 이상의 화덕 안에서 닭의 겉과 속을 익혀 굽는 방식으로 육질이 쫄깃하며, 기존의 튀겨지는 치킨과는 달리 기름기가 적고 담백하여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치킨이다. 또한 매장에서 직접 화덕을 구경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건강과 맛, 시각적인 부분까지 기존에 없던 메뉴로서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 관계자는 "가맹점주 모집에만 급급한 기업은 뒷받침할 만한 지원체계가 제대로 구축되어 있지 않은 까닭으로 금방 한계가 드러난다. 당사는 가맹점주 맞춤형 시스템을 만드는 동시에 소비자,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있는 아이템이 무엇인가에 대해 오랜시간 연구했다. 그 결과 화덕치킨을 탄생시켰다. 현재에 인기에 자만하지 않고,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는데 노력을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에서는 예비가맹점주들의 소자본치킨창업을 돕기 위해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특전 내용으로는 인테리어 비용을 평당 부분 본사지원과 주방설비기물 할인 혜택 등이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화꾸닭’홈페이지 (www.hwaggud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