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RC’ 11주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기념 이벤트
상태바
‘영단기 토익RC’ 11주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기념 이벤트
  • 데이터넷
  • 승인 2014.10.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ST 토익강사 1위 정재현이 집필… 2014 최신 경향 반영한 신간 토익 교재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 www.engdangi.com)는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RC’가 토익 분야 11주 연속 1위에(예스24기준, 7월 2째주~9월 4째주)선정되는 등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반기공채 시즌에 맞춰 자소서 공략 단기속성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영단기는 해커스 등 기존의 토익 교재들을 제치고 11주째 토익 분야 베스트셀러 1위라는 기록적인 행보로 토익 교재의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영단기의 인재양성서비스 취업단기는 롯데, LG, 대한항공, SK, 포스코 등 11대 기업의 자소서 항목별을 분석해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조언과 팁을 담은 ‘11대 기업 자소서 공략 단기속성반’강의를 무료로 제공 한다.

취업단기의 ‘11대 기업 자소서 공략 단기속성반’강의는 공채를 처음으로 준비하는 학생이나 자소서 항목에 막막함을 느끼는 학생, 서류 탈락으로 자신감을 잃은 학생들에게 어떤 기업, 직무, 항목도 예외 없이 적용될 수 있는 자소서 공식을 알려주는 취업단기만의 합격 공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 밖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영단기 강좌 수강 기간 30일 연장 혜택과 영단기와 취업단기, 공단기 등 단기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포인트도 제공한다(단, 스펙업, 슈퍼패스, 환급반, 평생프리패스 상품은 제외).

한편, ‘영단기 토익RC’는 해커스의 10년 아성을 무너뜨리며 토익 기본서 시장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한 데에, 현재까지 11주째 외국어 또는 토익도서 전체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며 기록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영단기 토익RC’가 11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되면서 항상 최신의 트렌드를 반영해 학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영단기의 책임감을 한층 더 단단하게 하는 자극제가 되었다”며 “실제 영단기의 강의를 수강한 학생들이 남겨준 성적 향상 후기는 15만 건이 넘는다. 수강생이 직접 작성한 성적향상 후기 수는 1등 어학원에서 수업을 들어야 성적이 오를 수 있다는 것을 반영하는 것이다. 단기고득점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영단기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 토익RC’는 기존 토익교재들 사이에서 무서운 돌풍을 일으키며 빠른 속도로 1위 자리에 오른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다.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영단기 어학원의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반영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에 최적화 되어 토익 기본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RC’ 및 영단기 어학원 강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