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전국호환 티머니 구매 인증 이벤트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전국호환 티머니 구매 인증 이벤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0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전국호환 티머니 출시를 기념해 전국호환 티머니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8일까지 티머니 홈페이지에 전국호환 티머니 카드 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등록해 구매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80만원 상당의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2명)를 비롯해 여행상품권 30만원(4명), 셀카봉(1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5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6일과 11월 3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국토교통부 표준을 적용한 전국호환 티머니 카드는 지난 6월 출시돼,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사용 가능하다. 시내버스와 지하철, 택시는 물론 기차표나 시외버스표를 사거나 전국 고속도로 통행료를 지급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전국호환 티머니 카드는 전국 편의점이나 지하철 역사, 거리 판매점 등 전국 3만여 티머니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오는 4일과 5일 이틀간 각각 일산 원마운트, 인천 부평역에서 전국호환 티머니 출시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존(Zone) 및 포토 존, 페이스북 참여 존 등을 설치해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관광객을 위한 전국호환 ‘시티패스 플러스’ 카드도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