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아일랜드-위캔엘티디 업무협약
상태바
위즈아일랜드-위캔엘티디 업무협약
  • 데이터넷
  • 승인 2014.10.0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즈코리아(대표 송진호)와 (주)위캔엘티디(대표 이승훈)가 영유아 교육심리검사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위즈코리아의 영유아 교육브랜드 위즈아일랜드에서는 순차적으로 한국임상심리연구소에서 개발한 교육심리검사 시스템을 도입, 체계적 심리검사 및 유아 개개인에 따른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방침이다.

유아시기의 교육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중요한 시기이다. 따라서 자존감의 기틀이 형성되는 2~7세 시기는 부모가 자녀의 교육의 서포터즈로 바로설 수 있도록 필요한 부모교육과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데이터를 근거한 교육심리검사를 통해 부모가 바로설 수 있으며 그리고 우이 아이가 자존감이 튼튼한 영재로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기반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송진호 대표는 “영유아 시절은 인생의 방향을 잡는 중요한 시점인 만큼,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한 서로간의 긍정적 상호작용이 중요하다”며 “위즈아일랜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학부모상담에서의 전문성 확보 및 학부모 만족도 상승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위캔엘티디는 한국임상심리연구소(홍주학박사)와 서울교육대학교 교육심리측정연구센터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심리검사로써 과학적인 데이터를 통해 아이가 가지고 있는 능력과 특성을 극대화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주는 한국형 유아전문 교육심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위캔엘티디는 홍주학박사와 서울교육대학교 교육심리측정연구센터와의 한국형 유아지능검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승훈 대표는 “2015년 상반기 유아교육시장에 한국형 유아지능검사를 런칭함으로써 한국 유아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및 혁신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