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HCM 센트럴@오픈월드 진행
상태바
오라클, HCM 센트럴@오픈월드 진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9.3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www.oracle.com)은 9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되는 오라클 오픈월드(Oracle OpenWorld)에서 ‘HCM 센트럴@오픈월드(HCM Central @ OpenWorld)’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HCM 센트럴@오픈월드에서 오라클은 인재 중심적이고, 적극적인 관여를 유도하는 HCM 전략 및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라클은 개인에게 맞춤화되고, 연결되며, 안전한 모던 HCM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오라클 제품 전문가들은 로드맵의 세부사항을 공유하고, 사용자 경험과 프로세스, 데이터, 툴과 기술을 포함한 모든 영역에 걸쳐 통합된 오라클 HCM 클라우드를 시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은 다른 기업들과 오라클 파트너들을 통해 성공적인 오라클 HCM 클라우드 도입 사례는 물론, HR 부서를 탈바꿈하고 직원들을 잘 관리하며 조직의 비즈니스 목표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모범사례들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올해에는 새롭게 상호적인 직원 경험 매핑(employee experience journey mapping; EXJM) 세션도 마련된다. EXJM은 성공적인 고객 경험 매핑(customer experience journey mapping; CXJM) 방법론을 토대로 더 나아진 직원 경험이 참여도, 생산성, 성과 및 경쟁력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HCM 센트럴@오픈월드는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OPN)의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인 딜로이트(Deloitte)와 OPN 플래티넘 등급 회원인 코그니전트(Cognizant), 그리고 OPN 골드 등급 회원인 베이커 틸리(Baker Tilly)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