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차세대 방화벽, NSS랩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포티넷 “차세대 방화벽, NSS랩 ‘추천’ 등급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9.29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은 NSS랩이 실시한 실 트래픽 기반의 비교 분석 테스트에서 자사의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이 보호 대상 요구 성능당 최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함과 동시에 성능 부문의 최고 가치를 증명했다고 29일 밝혔다.

포티게이트-1500D와 포티게이트-3600C는 NSS랩의 테스트 결과 ‘추천(Recommended)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두 신규 제품은 타 벤더 제품과 함께 실시한 비교분석 테스트에서 안정성, 신뢰성, 애플리케이션 제어, 방화벽 정책 집행, 아이덴티티 인식, 악성코드 회피 탐지, 쓰루풋 성능 및 TCP 연결에 대한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

NSS랩의 추천 등급은 특정 제품이 관련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이며 고객사에게 적극적으로 권장됨을 의미한다. 독립적인 제3자 테스트 기관인 NSS랩은 오직 최고 기술 제품에만 본 등급을 부여하며 평가에는 벤더의 시장 점유율, 회사 규모, 마케팅 부문이 반영되지 않는다.

타미르 하도프(Tamir Hardof) 포티넷 제품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일반적으로 고객사들은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결코 네트워크를 지연하지 않는 고성능의 차세대 보안 기술을 기대한다. 또한 새롭게 등장하는 정교한 공격으로부터 방어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이면서 강력한 솔루션을 요구한다”며 “이러한 고객사들은 검증되지 않는 온갖 종류의 홍보나 마케팅 광고가 범람하는 현실 속에서 제대로 된 벤더를 선별하기 위해서 제3자 전문가의 중립적인 가이드에 기댈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타미르 하도프 부사장은 “NSS랩은 엔터프라이즈용 차세대 방화벽에 대한 보안성, 성능 및 종합 가치 평가 부문에서 해당 산업군의 상위 표준을 제시한다. 포티게이트-1500D와 포티게이트-3600C가 NSS랩의 평가에서 증명했듯이,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어플라이언스는 계속해서 NSS랩의 높은 보안 표준을 넘어서서 최고의 보안 가치를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