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오중석 작가와 ‘특별한 만남’ 마련
상태바
한글과컴퓨터, 오중석 작가와 ‘특별한 만남’ 마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25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이미지편집 SW ‘이지포토3 VP’ 출시 기념

한글과컴퓨터(대표 이홍구)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이미지편집 소프트웨어(SW) ‘이지포토3 VP’의 론칭을 기념해 스타 사진작가인 오중석과 사진을 좋아하는 일반인들의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한다. 

일반인들도 쉽게 전문가 수준의 이미지작업을 할 수 있는 ‘이지포토3 VP’의 특성에 맞춰 평소 사진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을 초청해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 역삼동 오중석 스튜디오에서 열릴 예정이다.

오중석 작가가 참가자들에게 직접 ‘사진 잘 찍는 법과 잘 만드는 법’ 대해 강의하며, 이지포토로 작업한 작가의 사진작품들을 전시해 설명회도 갖는다. 행사 이후에는 오 작가와 야외 만찬도 함께 할 예정이어서 참석자들에게는 매우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참가신청은 온라인(www.hanfriends.com)을 통해 26일까지 가능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 29일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사진작가 오중석은 패션매거진, 음반, 연예인 화보, 광고 등을 전문으로 하는 포토그래퍼로, 그 동안 MBC 무한도전, ‘도전!수퍼모델코리아’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박현수 한컴 비즈니스마케팅실장은 “스타 작가인 오중석 작가를 통해서 국내 이미지편집SW의 우수성을 대중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오중석 작가와 함께 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