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요가, 요가복∙필라테스복 F/W 신상품 출시 이벤트
상태바
이지요가, 요가복∙필라테스복 F/W 신상품 출시 이벤트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5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이지요가는 2014년 F/W 시즌 신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10월 31일까지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지요가는 요가복 및 필라테스웨어 전문 수입 브랜드로 전세계 14개국에 진출해 요가복 업계에서는 국제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입는 요가복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명품 스포츠웨어다.

특히 이번 시즌에 주목해야 할 상품은 작년에 큰 인기를 얻은 프리미엄 구스다운패딩으로 올해 F/W 시즌 신상품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경량 구스다운자켓으로 800필파워의 복원력과 경량성은 물론 압축 및 회복력이 탁월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활동성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실시되는 F/W 컬렉션은 계절감과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칼라로 패셔니스타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고 이지요가 측은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30만원 이상에는 3만원,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원의 이지요가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지요가의 2014 F/W 컬렉션 신상품은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직영매장과 롯데백화점(영등포점), 이지요가 온라인샾에??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지요가에서 운영하는 압구정 직영매장은 요가복, 요가매트뿐 아니라 요가와 관련된 모든 용품들을 만나볼수있다.

이지요가 관계자는 “브랜드의 기본원칙인 ‘당신의 완벽한 라이프를 위한 이지요가’의 정신을 살린 제품들이 출시됐다”며 “이지요가 제품들은 매 시즌 변화와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