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3D 디자인 SW ‘솔리드웍스 2015’ 발표
상태바
다쏘시스템, 3D 디자인 SW ‘솔리드웍스 2015’ 발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능 90% 이상 사용자 요구 반영으로 사용자 경험 향상

제품 수명 관리(PLM) 솔루션 및 3D 디자인 소프트웨어와 3D 디지털 목업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다쏘시스템(www.3ds.com)은 최신 버전의 3D 디자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솔리드웍스 2015’를 발표했다. 솔리드웍스 2015는 클라우드에 액세스 가능하며 생산성 향상,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 및 운영 비용 감소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솔리드웍스 2015는 3D 설계, 시뮬레이션, 전기 설계, 제품 데이터 관리 및 기술적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한 직관적이고 통합적인 3D 개발 환경을 갖췄다. 또한 새로운 협업 공유 기능으로, 다쏘시스템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과 클라우드 기반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설계 주기를 단축시키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혁신적인 제품들을 시장에 보다 빠르게 선보이는 등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뚜렷한 개선을 체험할 수 있게 됐다.

버트랑 시콧(Bertrand Sicot)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 CEO는 “솔리드웍스 2015의 새로운 기능 중 90% 이상이 사용자들의 직접적인 요구를 반영했다”며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들은 본인의 솔리드웍스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에서 클라우드에 직접 연결해 신규 비즈니스 프로세스들을 개발할 수 있고, 새로 공개될 솔리드웍스의 산업용 디자인 애플리케이션 등을 포함한 새로운 앱들로 더욱 강력해진 3D익스피리언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솔리드웍스 2015는 사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향상된 주요 기능과 더불어, 산업과 시장을 위한 폭넓은 범위의 솔루션까지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솔리드웍스 사용자들은 소비재나 의류 등의 디자인을 향상시키고, 건설기계, 빌딩 기반시설, 공작기계 등을 보다 더 쉽고 정확하게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