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 스팀청소기 주부체험단 ‘Mom’s Karcher’ 2기 모집
상태바
카처, 스팀청소기 주부체험단 ‘Mom’s Karcher’ 2기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브랜드 카처(www.karcher.co.kr)가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카처 스팀청소기 주부 체험단 Mom’s Karcher 2기를 모집한다.

체험단 2기 모집은 지난 5월 Mom’s Karcher 1기에 대한 주부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카처의 품질, 감동 및 서비스의 가치를 다시금 경험하고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체험단 모집 대상은 육아에 관심이 많고, 특히 집안 청소에 민감한 전업 주부들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부들은 모집 기간 동안 네이버의 임신, 출산,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에 스팀 청소기 사용 여부 및 활동 계획을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한 URL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주부 7명에게는 145℃로 가열된 스팀을 통해 화학 세제 없이도 99.9%의 세균 살균 효과를 제공하는 스팀청소기 SC1025, SC2.500 2 모델 중 하나가 무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황영권 카처 한국지사장은 “아이의 건강을 위해 완벽한 청소를 추구하는 주부들에게 카처의 우수한 스팀청소기의 성능을 경험하게 하고자 이번 주부 체험단 2기를 기획했다”며 “주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품질 평가를 통해 카처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