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보다 해롭다는 침구 속 미세먼지 잡으려면?
상태바
흡연보다 해롭다는 침구 속 미세먼지 잡으려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2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침구청소기 증정 ‘LG OOO이 답이다’ 퀴즈 이벤트 진행

최근 침구 속 세균성 미세먼지가 폐암 발생률을 높인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침구 관리를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LG전자는 두터운 이불을 준비하는 가을 환절기에 대비, 침구 속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알리고 침구 청소 기회를 확대하고자 전 국민 대상 ‘초간단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20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를 통해 진행된다. 제품 구매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침구 미세먼지가 폐암 유발, LG OOO이 답이다!>의 빈 칸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LG침구킹(5명)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100명)을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0월 27일 발표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1주 이내 일괄 발송된다.

한편 LG침구킹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동경알레르기협회(ITEA)로부터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 성능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2개의 헤파필터를 장착해 미세먼지 배출을 99.99% 차단한다. 또한 강력한 ‘듀얼 펀치’가 분당 8000번 침구를 앞뒤로 두드리며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제거하며, 강력한 흡입력으로 미세먼지 및 진드기 사체까지 제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