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 ‘친구 추천 쿠폰’ 인기
상태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 ‘친구 추천 쿠폰’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2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수 고객 위해 실시하는 웨딩 마일리지, 예비 신혼부부 사이서 관심 높아

삼성전자의 8월 혼수가전 판매 비율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직영점을 기준으로 전년 대비 28% 증가하며, 내수 경기 침체 상황에서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구매한 금액 및 삼성카드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를 최대 200만원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웨딩 마일리지의 인기 비결은 바로 친구 추천 쿠폰. 친구 추천 쿠폰은 웨딩 마일리지 신청 후 300만원 이상 혼수가전 구매 고객이 주변 지인이나 친구에게 쿠폰을 전달하고 수령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300만원 이상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행사를 참여한 고객과 친구 모두에게 각각 최대 30만원의 인테리어 바우처 쿠폰을 선물한다.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 온라인 사이트(www.mycasamia.co.kr)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 쿠폰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센스 있는 혼수 장만의 기회를 선사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친구 추천 쿠폰은 삼성전자가 선사하는 다양한 혜택을 친구와 함께 나누길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꼬리에 꼬리를 물며 지속적으로 확산되는 추세다. 특히 결혼을 준비할 때 주로 찾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회원간 서로 쿠폰을 주고 받는 등 인기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더 많은 혼수 고객이 웨딩 마일리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레몬테라스와 파우더룸 등 온라인 카페를 통해 웨딩 마일리지를 알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혼수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친구 추천 쿠폰을 통해 자발적으로 웨딩 마일리지에 참여하는 고객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올 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삼성전자의 웨딩 마일리지로 알뜰하게 혼수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