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인터넷 뱅킹용 보안 SW 출시
상태바
젬알토, 인터넷 뱅킹용 보안 SW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09.23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 앱 위변조·키로깅·스크린 캡처 등 방지

젬알토는 인터넷 뱅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Ezio Armored Application)’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앱 위변조 방지, 키로깅·스크린 캡처 방지 등의 기능을 탑재해 인터넷 뱅킹 공격을 방지한다.

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유효성 검증과정에 걸리는 시간을 최대 3배 줄여 은행의 IT업무에 소요되는 시간과 처리 부하를 감소시키고, 브라우저를 이용한 공격이나 중간자 공격 방식의 해킹을 방지한다. 최종 사용자의 보안 환경을 분석해 종합적인 위험도를 알려주며, 필요할 경우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한다.

사용자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간단하게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으며, 다른 전통적인 웹 브라우저에 접속하는 것과 동일하게 은행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PC 애플리케이션인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의 출시로 은행은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고할 수 있다.

젬알토의 인터넷뱅킹 및 전자상거래 부문 담당인 호칸 노르트피엘(Hkan Nordfjell) 수석부사장은 “당사의 솔루션을 각 은행의 시스템에 적용하고 각국의 특정 요구사항을 수용하는 한편,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전 세계 은행들과 함께 해 온 경험을 통해 이 같이 간단한 솔루션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며 “젬알토는 보안 소프트웨어와 관련 기기가 결합된 당사의 모든 솔루션으로 은행에 최상의 리스크 관리 툴을 제공할 것이다. 당사의 폭 넓은 인터넷뱅킹 포트폴리오에 이지오 아머드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돼 당사는 각각의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