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듀, 오토데스크 개발자 네트워크 대상 ‘DevDays 2014’ 개최
상태바
엠듀, 오토데스크 개발자 네트워크 대상 ‘DevDays 2014’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데스크 개발자 네트워크 회원사 대상

오토데스크 개발자 네트워크(ADN: Autodesk Developer Network) 한국 디스트리뷰터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엠듀는 오는 11월 17일 오토데스크 개발자 네트워크 회원사를 대상으로 ‘DevDays 2014’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DevDays 2014에서는 오토데스트 본사의 개발자들이 직접 참석할 예정이며, 오전 섹션에는 오토데스크 제품의 써드파티 개발사의 성장 촉진을 위한 클라우드 및 모바일 API 기술에 대한 설명과 샘플 코드 작성법 등이 시연된다.

오후 섹션에는 AutoCAD, Revit, Inventor, Civil 3D 등의 차기 버전에 대한 소개와 최근 오토데스크가 전략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Fusion 360, BIM 360, AutoCAD Core Engine, View & Data 제품의 새로운 클라우드 방안과 웹 서비스, API에 대한 소개가 진행된다.

엠듀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산업 부문의 개발자들이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만들 수 있는 기회로, 그 동안 프로그램을 개발하면서 해결하지 못했던 사항과 궁금하던 내용 등을 오토데스크 본사 개발자들에게 직접 문의할 수 있다”며 “특히 오토데스크가 새로운 사업영역으로 확대하고 있는 클라우드와 모바일 기술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