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모바일 RPG ‘와썹 주공 포 카카오’ 출시
상태바
디앱스게임즈, 모바일 RPG ‘와썹 주공 포 카카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2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네이버 인기웹툰 ’놓지마 정신줄’ 이모티콘 12종 선착순 증정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신작 RPG ‘와썹 주공 포 카카오’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와썹 주공 포 카카오’는 삼국난세 시대에 주공이 돼 미녀를 구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삼국 판타지 소재를 위트있게 구성한 역할수행게임(RPG)이다.

특히 120여종의 큐티한 무장시스템과 뺏고 뺏기는 치열한 전투시스템, 수백개의 외성과 수십개의 주성 및 수도성으로 이루어진 풍성한 월드맵 등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또한 길드 시스템을 통해 길드원들과 함께 길드 주성을 성장시키고, 실시간 팀플레이를 통한 길드 보물동굴을 공략하는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사전등록에서부터 유저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유저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와썹 주공 포 카카오’는 오는 30일까지 40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스페셜 감사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고, 길드가입 이벤트, 매일매일 추첨 이벤트, 출석 이벤트, 진형 달성 이벤트, 공략왕 이벤트, 홍보왕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