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에스모바일, ‘홈넛’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스앤에스모바일, ‘홈넛’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2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앤에스모바일(대표 신호진)은 ‘홈넛’ 정식오픈을 기념해 LG유플러스 웹하드에서 홈플러스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10일까지 응모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만 해도 홈넛 적립금을 100% 증정한다. 스마트폰으로 홈넛 앱을 다운로드후 홈넛 내 문의사항에 LG유플러스 웹하드 이벤트 신청과 연락처를 등록하면 된다. 

경품내역으로는 5만원 홈플러스상품권을 5명에게 주며 그 외에는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리워드 방식의 애드홈넛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13일 홈넛 내 공지사항에 발표한다.

지난 7월 출시한 ‘홈넛’ 앱은 어렵고 복잡한 앱 만들기에서 벗어나 쇼핑몰, 블로그, 카페, 매장 등의 홈페이지를 나만의 앱으로 간편하게 무료로 만들 수 있다. 특히 최근 리워드프로그램 ‘애드홈넛’을 오픈해 개인사용자가 기업광고를 다운받으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누적 시, 홈플러스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박수빈 에스앤에스모바일 매니저는 “현재 일가입자 500명, 일방문수 2000명을 돌파하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홈넛은 LG유플러스 웹하드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 많은 이용자들이 홈넛에 흥미를 갖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