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원격제어 서비스 ‘리모트뷰’ 업데이트
상태바
알서포트, 원격제어 서비스 ‘리모트뷰’ 업데이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09.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kr)는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뷰(RemoteView)’를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 리모트뷰는 통합 UI 편리성을 개선하고, 간편한 라이선스 관리와 안정성, 성능 개선으로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데 주안점을 뒀다.

개인용인 스탠다드(Standard), 기업용인 엔터프라이즈(Enterprise)로 제품군이 구분되는 리모트뷰는 개인용과 기업용으로 사이트로 나눠 웹사이트가 별도 운영됐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알뷰닷컴(www.rview.com)으로 통합, 원격제어 시 일관된 사용자 경험(UX, User eXperience)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스탠다드 제품에도 종전 슬롯 기반 콘솔 대신 엔터프라이즈 제품과 같은 형태의 콘솔이 새롭게 적용돼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

또 여러 PC를 관리할 경우, 기존 개인용 제품은 각 PC마다 따로 설정을 해야 했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PC 일괄 설정 기능을 추가해 다수 PC 관리가 보다 편리해졌다. 엔터프라이즈 버전은 사용자 설정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에 따른 세분화된 PC 관리가 가능하게 됐다.

간편한 온라인 라이선스 방식도 적용됐다. 라이선스 구매/갱신 기능을 사이트 내 추가해 라이선스 구매와 갱신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중 라이선스 구조를 적용해 기간이 다른 2개 이상의 라이선스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