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카톡폰 고객 대상 안심옵션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LG U+, 카톡폰 고객 대상 안심옵션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2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처폰 일반 요금수준인 2만원대 초반으로 가능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LTE폴더폰(카톡폰)이 출시됨에 따라 요금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LG전자는 오는 26일 카톡 전용버튼을 갖춘 카톡폰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LTE폴더폰 출시에 따른 요금할인은 어르신의 통신비 부담을 낮추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자신에게 맞는 음성 및 데이터 등을 각각 선택한 뒤 ‘50% 할인되는 안심옵션’을 추가하면 된다. 안심옵션은 원래 월 9000원으로 기본 데이터를 다 썼더라도 400Kbps 속도로 LTE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음성 100분과 데이터 250MB를 제공하는 선택형 24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2년 약정(5000원)에 안심옵션 50%(4500원)까지 총 9500원이 할인돼 2만3500원으로 카톡은 물론 인터넷 검색 등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안심옵션 50% 할인은 선택형 24요금제를 비롯해 ‘LTE 34/42 요금제’ 등 LG유플러스의 LTE 요금제 대부분에 적용된다. 연말까지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그 동안 카톡이 설치되지 않았거나 사용할 줄 몰랐던 어르신 피처폰 고객들이 가족, 지인과 소통을 더욱 원활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족을 이어주는’ 스마트폰 같은 피처폰인만큼 쓰던 기능 그대로 쉽고 편하게 사용하면서 카톡 단체 대화방 등을 통해 대화는 물론 사진,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폴더를 닫기만 해도 데이터가 차단돼 전화나 문자, 카톡 알림을 제외한 불필요한 데이터 사용에 따른 추가 과금을 예방하는 안심기능도 추가됐다.

LG유플러스 김승환 요금기획팀장은 “이제 폴더폰에서도 요금부담 없이 카톡과 네이버 등 인터넷 검색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어르신들의 카톡 대화를 통한 가족간 소통이 더욱 활발해 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카톡폰은 ▲1만3000편의 영화와 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유플릭스 무비’ ▲모바일 IPTV ‘U+HDTV’ ▲’U+프로야구’ 등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