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SSAT 인강’ 할인 이벤트
상태바
해커스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SSAT 인강’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2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하반기 채용시즌과 함께 삼성그룹의 신입사원 채용도 시작됐다. 삼성채용의 핵심으로 내달 12일에 예정된 삼성직무적성검사(SSAT)를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토익인강 1위 해커스 챔프스터디에서는 2014 상반기 SSAT 최신경향을 반영한 ‘해커스잡 SSAT 인강’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SSAT 인강은 올해 상반기 SSAT에 새롭게 추가된 유형인 ‘시각적 사고’와 취준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상식영역’을 대비할 수 있는 강의며, 교재는 2주 연속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인 ‘해커스잡 SSAT 최신기출유형’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커스 SSAT 인강외에도 SSAT 취약과목 중 하나인 수리영역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수리집중 패키지도 별도로 구성해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SSAT 인강을 구매하면 SSAT 시험일 10월 12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해커스 챔프스터디는 신청자 전원에게 PC뿐 아니라 모바일로도 자유로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교재가 포함된 강의 구매시 자기소개서·면접 인강 30% 할인 쿠폰과 교재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해커스 챔프스터디 전재윤 대표는 “하반기 채용시즌을 맞아 많은 취준생들이 자소서와 인적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삼성채용의 핵심인 SSAT는 타기업 인적성 시험과도 통해 있기에 삼성을 준비하지 않는 취준생에게도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