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몬스터워로드’ 출시 2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개최
상태바
게임빌, ‘몬스터워로드’ 출시 2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1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간판 모바일게임 ‘몬스터워로드(MONSTER WARLORD)’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에게 게임빌은 접속 시, 매일 최대 5회에 걸쳐 몬스터와 보석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게 된다. 특히 23일 오전 9시부터 24시간 동안의 접속 이용자 모두에게는 2주년 기념 최상급 몬스터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돼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는 아쿠아, 토미, 세미더할로우 등 물, 바람 속성을 지닌 12종의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하는 업데이트가 병행되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게임빌의 자회사 게임빌에버가 개발한 ‘몬스터워로드’는 몬스터 부대의 지휘관이 된 이용자가 다른 유저의 몬스터 부대와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카드 전략 게임이다.

이 게임은 미주, 유럽 등 29개 국가의 구글 플레이 장르 매출 톱10을 비롯 누적 17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흥행을 거두고 있다. 또한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로 확대되고 있는 최근의 인기도 이번 이벤트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는 것이 게임빌의 설명이다.

게임빌은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로 시작한 해외 현지화가 벌써 독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등 23개 언어로 확대될 만큼 글로벌 흥행세가 가파르다”며 “이번 이벤트가 모바일게임으로 즐기는 보기 드문 세계 게임 팬들의 축제가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전 세계 이용자들과 모바일게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게임빌의 글로벌 축제는 오는 24일까지 세계 시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