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BS, ‘나눔사랑÷’ 10차 기부식 진행
상태바
CKBS, ‘나눔사랑÷’ 10차 기부식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김해 ‘우리들의집’에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4890dw’ 증정

롯데그룹과 캐논그룹의 합작사인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 대표 김천주)은 경상남도 김해시 상동면에 위치한 ‘우리들의집’에서 ‘나눔사랑÷(나누기)’ 10차 기부식을 진행했다.

2011년부터 실시된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은 캐논 프린팅 공식 커뮤니티에 장애인 고용 기업 또는 장애인 관련 단체의 행복한 사연을 응모하면, 1개 기업/단체를 선정해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4890dw’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10번째 주인공으로 ‘우리들의집’이 선정됐다.

성인지적장애인거주시설인 ‘우리들의집’은 재활을 목적으로 삶을 영위하기 위한 기초적인 도움을 물론 인간이 누려야 할 권리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들의집 관계자는 “현재 26명의 직원들이 50명의 장애인분들을 돌보고 있는데, 사무실 PC 및 인쇄 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싶어 신청하게 됐다”며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을 통해 캐논 레이저 복합기를 지원받게 돼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 단체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4890dw’는 안산사업소 ‘I CAN CELL’ 장애사원들이 생산하는 제품으로, 개발부터 생산까지 모두 국내 기술로 완성된 유무선 네트워크 복합기다. MF4890dw는 프린트는 물론 양면 복사, 컬러 스캔, 팩스, 유무선 네트워크까지 가능한 디지털 올인원 제품이다.

CKBS 관계자는 “안산사업소 장애사원들이 만든 캐논 레이저 복합기를 기증하고, ’대화의 시간’을 마련해 장애인들과의 소중한 추억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