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4 예약가입 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4 예약가입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18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4(SM-N910L)’를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18일부터 예약가입을 시작한다.

이번 예약가입은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18일부터 25일까지 신청, 개통은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예약가입 제공 색상은 화이트, 블랙 색상이고 가격은 90만원 중반 수준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4 신규 출시를 기념해 예약 가입 고객 1만 명 전원에게 심박 센서를 탑재하고 있는 스마트 웨어러블 디바이스 ‘삼성 기어 핏’과 대용량 배터리팩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삼성 갤럭시 노트4는 손글씨로 사진을 꾸밀 수 있는 ‘포토 노트’ 등 S-펜을 이용한 다양한 기능과 5.7형 QHD 슈퍼아몰레드, 1천 6백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한 최신 스마트폰이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 김현성 팀장은 “갤럭시 노트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기어 핏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번 예약가입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