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신기능 모듈형 테스트·측정 솔루션 발표
상태바
키사이트, 신기능 모듈형 테스트·측정 솔루션 발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09.18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일관성 있는 측정 결과로 설계 주기 단축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윤덕권)가 새로운 기능의 모듈형 계측기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제품 개발 단계에서는 제품 사양이 확정되지 않아 어떤 계측기가 필요한지 결정하기가 어려웠고, 제품 개발/생산단계에서는 정확하고 빠른 측정 솔루션이 필요했다.

또한 제품 개발 단계마다 필요로 하는 측정 솔루션의 성격도 매우 달라, 여러 업체의 측정솔루션을 사용할 경우 일관성 있는 측정결과를 획득하기 힘들었고, 설계 주기도 길어지는 문제가 있었다.

키사이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모듈형 솔루션을 통해 박스형 제품과 더불어 사용자들이 보다 폭 넓은 모듈형 솔루션을 제공받으며 R&D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한 업체를 통해 일관성 있는 플랫폼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키사이트코리아 윤덕권 대표는 “벤치탑, 모듈형 또는 하이브리드 솔루션 등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해 고객의 현재와 미래의 요구를 충족하는 키사이트의 기술력은 오직 벤치탑 또는 모듈형 하드웨어만을 제공하는 다른 회사와는 차원이 다르다”며 “키사이트의 측정 무결성, 측정 과학 및 일관성 있는 캘리브레이션 루틴을 전반적인 테스트 플랫폼에서 공통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R&D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신뢰할 수 있는 일관성 있는 측정 결과를 획득해 설계 주기를 단축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새로운 기능의 모듈형 솔루션에는 50GHZ PXI 프로그래밍 가능 스텝 감쇠기, 스윕방식과 FFT방식 2개를 모두 기본 사양으로 제공하는 최초의 PXI 신호 분석기,새로운 AXIe 고속 광대역 임의 파형 발생기, RF 파워 앰프의 특성화와 테스트를 위한 PXI 레퍼런스 솔루션이 있다.

키사이트는 다양하고 새로운 형태의 모듈형 계측기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빠르게 변하는 최신 테스트 요구사항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